티스토리 뷰



2013. 07. 28


제 1회 스윗 돌페어



장미공방 : Rose workshop 첫 행사 참가

케익




이번 참가는 준비도 미흡하고 소규모라서 별로 시간이 안걸릴 거라 생각해서 월드컵경기장까지 10시에서 보기로 했었다.

그런데 ㅋㅋ 안에 들어가서 준비를 하다보니까 쫌 .. 조급하게 해야했다 ㅋㅋㅋㅋㅋ

옷입히고 안구끼고 하다보니, 시간이 빨리빨리 가서 20분 남았다는 방송듣고 후다다닥 


어찌어찌 직전에 거의 다 디피하고 급하게 대충 찍었다;;;ㅋㅋ


나중에 헤드 하나가 더 와서 여아버전 지아도 디피했는데 단체사진은 못 찍었다

슬퍼3





usd 정리하면서 만들어놨던 샘플 의상들을 싸게 판매했다//ㅅ// 완매! 

신나2


그리고 모자는 두개를 판매했는데, 사이즈가 ;; 작은지 안 맞는 인형이 많아서 놀랬다

보리가 헤드가 작으니 헨젤헤드에 맞췄는데 헨젤도 sdc라 작은헤드라고 그래서 허걱!! 

패턴을 다시 짜서 큰 헤드도 쓸 수 있게 변경을 해봐야겠다.


그리고 점프수트는 하나도 못 팔았다 ㅠㅠ 

바지통이 작아보인다고 하시던데;; 

보크스바디에도 잘 맞아용;ㅅ; 






아직 서페이서 상태인 헤드! 

완벽한 회색은 아니다;ㅅ; 원형사가 오면서 갈았다고 ㅋㅋ  

이름도 아직 없지만, 사람들이 신기한지 자꾸 손으로 들어서 보셔서 ;; 

다음번엔 눈으로만 봐주세요 팻말을 준비해야할 것 같다.








장미공방 자작헤드 '지아'





단렌즈만 가져가서 급하게 사진 찍었더니(왜?;;)

여아버전에만 초점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허어........

원형이 미흡한 점이 있어 발매는 못하지만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셔서

기분은 최고!!*ㅁ* 







스윗돌페어가 생각보다 작아서 놀랬다.

그래도 우리같은 작은 샵은 돌프리처럼 큰 테이블보다는 작은 테이블이 부담이 적어서 더 좋았다.

행사장은 깔끔하고 시원해서 좋은데 조명은 좀 아쉬웠다ㅠㅠ



첫 행사를 큰 사고 없이 무난하게! 그리고 기분 좋게 끝낼 수 있어서 행복하다!! 




하트3





'Doll' 카테고리의 다른 글

Keith Brown : 현장학습 가는 중딩  (0) 2013.08.13
2013.08.04 제 50회 부산 돌프리마켓  (0) 2013.08.08
헨젤ㅠㅠ*  (0) 2013.07.19
Mr. Brown 대갈샷 :D  (0) 2013.07.19
상남자를 표방하다 : 브라운씨  (0) 2013.05.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