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9월 29일에 강제 치팅데이를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어탕은 내가 너무너무 정말 너무너무 먹고 싶어서 먹으러 가서 밥은 1/4공기, 추어탕은 반도 채 다 못 먹고 배불러서 그만 먹었다.

엄청난 발전!!!!!!!!!!!!!!!!!

원래는 저 밥 한그릇도 다먹고 추어탕도 다먹고, 옆에 숭늉도 다 먹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엔 숭늉은 손도 못대고, 추어탕에 집중 ㅋㅋㅋㅋㅋㅋㅋ아 사진 보니 또 먹고 싶네.. 맛나....



그리고 저녁엔 동생이 내가 젤 좋아하는.. 멕시카나 치킨을 시켜서 ........내가 제일 좋아하는 간장과 땡초를.............

하........굉장한 인내심으로 두조각만 먹으려다가  두개씩 네조각 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대한 살코기로.........


아 만족하고 그러고 끝났으면 했지만 담날 아침에 남은 치킨 네조각 또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떡볶이는 끝까지 안먹었어 ㅠㅠ 잘했다 ㅠㅠㅠ 칭찬해준다 ㅠㅠ 



분노의 빌리부트!! ㅠㅠㅋㅋㅋㅋ 














운동을 11일에 시작해서 꽤 꾸준히 했다. 

만족만족!! 내 인생에서 가장 꾸준히 운동한 기록!!!!!

으허허허허 고생했어 ㅠㅠㅠㅠ나 ㅠㅠㅠㅠ 


후반부에 와서 좀 많이 헤이해져서 ㅋㅋㅋㅋㅋㅋㅋ세번이나 쉬었지만.. ㅋㅋㅋ

오늘 몸무게 재보니 5키로가 빠졌다. 한 3주동안 5키로 뺌 ㅠㅠ ㅋㅋㅋ


9월을 보내고 10월을 시작하면서 새로 다짐을 하면서 다이어터 정독! ㅋㅋㅋㅋㅋ

근육들이 얼매나 불쌍하니.. 열심히 하자!! 화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