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8일에 주문한 닭가슴살이 오늘 도착했다.

처음엔 배송문자보고 멘붕!!

금요일에 배송하다니! 토요일 안오면 월요일까지 창고에서 녹는데!

못 먹잖아! 하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다행히(?) 우체국은 아니고 동부택배였는데

올때까지 초초하게 기다렸다 ㅠㅠㅠㅠㅠ

오후 4시쯤 안전하게 잘 도착했다!!!


한시름 놓았지 휴우..다행..



냉동식품이니,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

그런데 위에만 있어서 그런가 ㅋㅋㅋ 

아랫쪽 고기는 녹았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는 올품것만 먹었는데 마니커도 궁금해서 시켜봄

1kg짜리 세개!!!





솔직히 고기차이같은건 난 잘 모르겠고

포장차이가 마니커가 좀 더 좋은게, 치퍼백형식이어서 맘에 듬!!

올품은 그냥 봉투여서 뜯으면 고정집게로 따로 밀봉해야하는데 말이야~ 

유통기한도 아주 충분함

왜 저렇게 길게 보관이 가능한걸까.. 냉동이라서 그런건가?




이제 쵸파 닭가슴살 육포를 만들어야징징징

마니커 닭가슴살 1kg 1봉+ 1/2봉 해서 약 1.5kg를 썼다.


한번에 만들때 많이 하는게 편하니까 ㅋㅋ





일단, 식초물에 닭가슴살을 담궈서 해동 겸 소독을 30분 함



그리고 1cm 안팍의 간격으로 자른 다음, 살짝 꼬아서 건조기에 나열함

1.5kg 정도니 트레이 6개나 가득 참 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 설거지 할 생각하니 한숨이 절로 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60도로 7시간 돌림

5시쯤인가 돌리기 시작해서 자정까지 건조시킴 ㅋㅋㅋ

그래서 밤엔 사진 안찍고 귀찮아서 그냥 다른 통에 담아서 식히기만 하고 방치... 설거지도 오늘(12일)함ㅋㅋㅋㅋㅋ



완성된 닭가슴살 육포!!

내가 심심할 때 먹어도 맛나니,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

일부만 통에 넣어서 냉장 보관하고, 나머지는 냉동보관!


좀 설거지가 귀찮아서 그렇지. 닭가슴살 육포 만드는 건 참 좋음!

믿을 수 없는 중국산 육포들보다 훨씬 건강하고 말이지!!!

슈퍼맨






시 식 타 임 ! ! !



기다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우 간절한 눈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어!

크우와아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건 절대 효과를 준 사진이 아님을 밝혀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흐흐 맛나맛나



잘근잘근 씹어 먹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늘 너무 꿀떡꿀떡 삼키니, 10초?면 다 먹는 거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게 먹으니, 설거지 귀찮은 것도 내가 참는다!!




이제 닭가슴살 육포는 충분히 많으니, 캥거루 꼬리를 사서 껌을 만들어봐야지

하트3


'애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새끼 우쭈쭈♥  (0) 2015.07.15
근접사!  (0) 2014.10.29
매일 산책하기 : 세번째 (10월 8일)  (0) 2014.10.09
반려견 수제 간식 : 닭가슴살 육포  (0) 2014.10.07
매일 산책하기 : 두번째  (0) 2014.10.0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