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덕질

좋아하는 만화 리스트

쵸릿 2014. 11. 1. 20:42





할 일 없네 ㅋㅋㅋㅋㅋ

심심하고.. 대강 리스트 적어봐야지 ㅋㅋ

내 취향이 확 드러나겠넹 ㅋㅋㅋ



셀카









<순정>




 ラブ★コン (러브★콤플렉스)


오오타니랑 코이즈미 캐미 장난아님! 애니로는 사투리가 귀여워죽음 ㅠㅠㅋㅋㅋㅋㅋ아 넘 귀여운 커플 ㅜㅜ♥ 애니ost는 테고마스라서 노래도 좋고 ㅎㅎ

영화도 있는데 그건 그냥 그랬음..

 君に届け (너에게 닿기를)


사와코랑 카제하야가 풋풋하니 넘 귀여운 만화!

나는 카제하야도 좋지만, 류가 더 좋은 후후..

여자 친구들도 좋고.. ㅎㅎㅎ

엄마미소 지으면서 보게 되는 것 같음 흫흫



 スキップ・ビート! (스킵비트)


이건 진짜.. 코믹스러운 거랑 연기에 천재적인 재능을 가진 여주가 대여배우 되는 거 때문에 보고 있음 ㅋㅋㅋㅋㅋ러브스토리는 뭐 이제 해탈함ㅋ..ㅋㅋ 

대여배우는 언제쯤 되는 건지.. 완결은 언제쯤..ㅋ..

재밌으니까 보고 있긴한데, 요즘 좀 질질 끌고 남매놀이는 지겨워죽는줄... 이제 쿄코가 마음을 깨달았는데 이어지긴할지..ㅋㅋㅋㅋㅋㅋ 러브스토리따위 됐으니까 대여배우 되는 과정을 보여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溺れるナイフ (물에 빠진 나이프)


아.. 뭐라고 말해야할지..

내용이 심오해(?).. 나는 치유물같은 거 좋아하는데, 이런 진흙탕같은 이야기 읽는 게 고문... 그런데 13권까지 한번에 확읽어버릴 정도로 몰입도가 좋음.. 다만, 그 뒷권을 읽을 자신 없어서 안 읽고 있음 ㅋㅋㅋㅋ 그리고 내용이 가물가물해서 다시 재탕할까 싶지만, 재탕하기 싫어서 꾸물꾸물 ㅋㅋㅋ

그치만, 잘 만들었는데.. 하.. 언제 읽나...










<스포츠>




おおきく振りかぶって (크게 휘두르며)


이건 뭐.. 말이 필요없음 !!

나오는 애들 전부 다 너무 귀엽고, 심리가 잘 표현되어있는데, 풋풋하니 마음이 간질간질 ㅋㅋㅋㅋ

으흐흐 미하시 귀여벙........

ハイキュー!! (하이큐)


제목 그대로 배구 만화! 이건 애니로 먼저 봤는데, 의외로 

재미있어서 책사고, 굿즈사고....덕질을..ㅋ... ㅋㅋ..

캐릭터 하나하나 깨알같은 디테일하며 미운 캐릭터 하나 없는

본격 캐릭터 덕질 만화인듯 ㅋㅋㅋㅋㅋ



 弱虫ペダル (겁쟁이 페달)


고교 자전거경기부 얘기인데, 쉽게 말하자면.. 테니프리의 로드바이크 버전? ㅋㅋㅋㅋㅋㅋ

완전 먼치킨 주인공이 있어서 첫 인터하이에서 우승을 겟!!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탈피도 하고ㅋㅋㅋㅋㅋ 신체비율 생각하면 안되고 ㅋㅋㅋㅋ그치만, 재밌으니까 용서한다 ㅋㅋㅋㅋㅋ

애니에서 히메송은 중독성이 굉장해서 자꾸 흥얼거리게 됨*ㅠ* 하하.. 

 ダイヤのA (다이아몬드 에이스)


크게 휘두르며와 같은 고교 야구만화인데, 오오후리랑은 다르게 본격 야구만화임! 오로지 야구! 그런데, 주인공이 아마 에이준이 맞을텐데, 흑 .......말을 잇지 못한다..

그냥 주인공말고 주인공팀을 크게 다 덕질하면, 조금씩 성장해가는 걸 즐겁게 볼 수 있음..

나처럼 주인공덕질하는 사람은 답답해쥬금..

메이저같은 먼치킨..좋은데..ㅋ.....흑...ㅋㅋㅋ

같은 팀 1학년 괴물투수 후루야때문에 앓는다 앓아..

에이준.. 언제 에이스로 성장하니 ㅠㅠㅋㅋㅋㅋㅋ


 メジャー (메이저)


뭐, 말이 필요없는 유명한 야구만화라고 생각함

야구만화를 처음 접한게, 이거! ㅋㅋㅋ

이거는 리틀리그부터해서 메이저리그까지 나오는데 성장물 야구만화라고 생각하면 됨. 남주가 완전 유아독존같은 스타일인데, 괴물같은 실력임 ㅎㅎ 뭐 그런게 재밌지 ㅋㅋ그치만, 한국야구 지고 할땐 쪼끔 열받기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엄청 길고, 여주가 좀 징징거릴땐 짜증도 났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남주말고 토시야가 좋았기에 뭐.. ㅋ........여튼 재밌음 ㅋㅋㅋㅋㅋㅋ

 









<일상물>




君と僕 (너와 나)


다섯명 절친남들의 고교생활 만화!

잔잔하게 에피소드같이 흘러가는데, 훈훈하고 가볍게 읽기 좋음 ㅎㅎ 특히 나는 노랑머리 치즈루가 좋음 ㅋㅋ

귀여워♡  

 ばらかもん (바라카몬)


서예가 선생이 시골로 이사하고 나서의 일상만화인데 

깨알같은 일본식 개그가 재밌음 ㅋㅋㅋ 

그래서 좀 취향타는 만화가 아닐까 싶음 !

그치만, 잔잔하게 깨알재미를 주는게 매력!











<SF/판타지>




 秘密 The top secret (비밀)  


시미즈 레이코 그림체를 참 좋아해서 자연스럽게 보게 됐는데, 내용도 완전 내 취향! 

죽은 사람 뇌를 화면으로 꺼내서 보고 범죄수사를 하는 이야기인데, 완전 재미썽...

약간 bl끼도 있지만, 전혀 bl내용은 없음....ㅋㅋㅋㅋㅋ

뭔말인지..ㅋㅋㅋ보면 알 거라고 생각.......

 将国のアルタイル (장국의 알타이르)









나중에.. 나머지도 써야지...귀찮.....





'덕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시하라 사토미 & 우에토 아야  (0) 2014.10.05
하이큐 만화책 (8월 21일)  (0) 2014.10.01
만화책 wish  (0) 2014.09.18
Wish  (0) 2013.07.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