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oll

56회 서울 돌프리마켓 다녀옴!

쵸릿 2015. 1. 11. 16:45


푸흘흘..

진짜! 지인짜! 오랜만에 서울 돌프리 다녀옴 ㅋㅋㅋㅋㅋㅋ

우리집에서 학여울까지 가는 건 거의 끝에서 끝으로 가는 거라 귀찮아서

늘 빈둥대다 못갔는데(안갔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엔 이슬이랑 오비츠 신발 산다는 목적도 있었고

오랜만에 인형구경도 하고 싶고(!)

귀차니즘을 이겨내고 가봄


혼자가긴 외로버서, 동생을 억지로 이끌고 다녀왔는데

최고였어.....오랜만에 너무 즐거웠다♥ 하아..♡


카메라는 데쎄랄은 무겁고 사람많은데 거리잡고 하기도 귀찮아서

약 오년전 구매한..ㅋㅋㅋ 가벼운 삼성 디카를 들고 감


근데 ㅋㅋㅋㅋ작아서 그런갘ㅋㅋㅋㅋㅋㅋ

거의 초점 안잡히고 다 흔들림 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담에 가게 된다면.....dslr 들고 갈게여............교훈.........ㅋㅋㅋㅋㅋㅋ












블루페어리........... 포켓 페퍼바비 지미 ㅠㅠㅠㅠㅠㅠ내가 널 올해안에 꼭 데려온다 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새로 나왔다는 오비츠 호환 헤드.. 홍보글에서 봤을땐 그냥 그랬는데 실제로 보니까

굉장히 지름신 내리게 하는 비쥬얼................

내가 돈을 안가져가서 (없....ㅋ) 못 샀지만.. 살것같아....










쁘띠팜인가..? 그랫는데, 지퍼백에 있는 게 왤케 씹덕터지는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도 너무 귀여웡 ㅋㅋㅋㅋㅋㅋㅋ

아 요새 육일이랑 페인팅돌 넘 좋넹 ㅋㅋㅋㅋㅋ









도토리스였나? 그런데 다른애들은 안보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로지 베베만 눈에 보임ㅋㅋㅋ허헣허허




아 여기 부스사진 전체를 왜 안찍었찌..

진짜 완전 소품들이 다 아기자기하고 귀여워서 사고싶었어 ㅠㅠㅠㅠㅠㅠ

느무느무 귀여웠어 ㅠㅠ!!





여기서 유일하게 푸리프 본것같아..

이슬이는 한번도 못보았어.....어째서.....Why...




마담 미카코님 부스.. 확 눈에 띄어서 우당탕탕(?) 갔더니 역시나 품절ㅋㅋㅋㅋㅋ난 늦게갔으니 당연하겠지만(..)

옷이 참 사랑스럽당..




토끼...귀엽다.....큰토끼말고 작은토끼 갖고싶다......




도란도란 부스! 사필도 팔았다던데.....난 못사.......(ㅠㅠ)

부스마다 다 도란도란인형이 있어서 귀여버서.....

엄청 쪼매난게.............

근데 갈때마다 사람이 많고, 얘기도 오래하고 해서 부스 처음과 끝만 찍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이비돌 부스도 꽤 보였는데, 오우......

베돌 ...... 꽤 귀엽당 ㅋㅋㅋ

위에 한복부스는 노리개나 악세사리도 꽤 귀엽......♡




끄으아아앙!!!!!!!!!!!!!!1

내가 플루토돌 부스를 떠나질 못한 이유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우 귀요미 쪼꼬미 미춰버리것어!!

흥분




플루토돌 신작인형인 것 같은데.. 몰드가 꽤 .. 느낌있어!










마그놀리아!! 겁나 이뿨.....뭐야 이거 왤케 이뿨....!



이건 퓨전한복 같음 귀요미

왜 남아는 없을까요?(..)






신의손(!!)

어떻게 이렇게 예쁘고 반듯한 핀턱을 넣고 이렇게 예쁘고 우아한 드레스를 만들 수 있나요!?

하.. 그리고 스윗나나인가..? 넘 이쁘잖으아앙!

하트3




디디언니들..

난 요새 엠디디 넘 좋드랑~ 귀여붱..





보면 볼수록 매력있는 루루코♥






저 고양이를 사면 길고양이 사료로 기부한다던데(..)

그거보고 매우 좋은 아이디어라고 생각했지만.. 난 할 수 없지 ㅋㅋㅋㅋㅋ

나도 부양하는 고양이가 지금 5마리로 늘었는데..

흐규흐규(ㅠㅠ) 사료값..나도.. 저렇게 벌고 시프당(..)







'Doll'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호피를 입혀보았습니다XD  (0) 2015.01.27
이슬이&오비츠 아가씨  (0) 2015.01.14
오랜만의 업뎃!  (0) 2014.05.28
뉴페이스 소년♡  (0) 2014.04.22
우리집 아가씨  (0) 2014.01.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