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oll

서프 다녀옴!

쵸릿 2015. 3. 9. 12:56



이번 서프는 양재에서 한다고 해서 비;싼 신분당선으로 갈아타야하는 게 싫어서 ㅋㅋㅋㅋㅋㅋ

안가려고 했는데, 울산에서 가혀니가 올라온다고 하니까 

주섬주섬 다녀옴!


샤워



이번엔 데쎄랄 들고 가서 부스사진은 안찍음 (왜지...)


양재는 옆에 시숲이 있으니까 사진찍기는 좋은 것 같은데, 날씨가 추워서 코 훌쩍거리면서 놀았다 ㅋㅋㅋㅋ







단촐한 둘만의 (..) 이슬이 정모 ㅋㅋㅋㅋ

세드릭 처음 봤는데, 역시 눈썹미남bbbbb








핡...........서리네 메이쨘..........

내가 계속 가지고 논 기분..........ㅋㅋㅋㅋ

영업당했어.......유딩이 들이고 싶짜냐..........






언제나 요망한 루비아가씨..♥

정면샷이 왜 없느뇨 ㅠㅠㅠㅠ

오랜만에 봐도 이쁘다......여아는 루비가 제일 이쁜 것 같아.......

HAAA





가혀니네 블라! 

저 고양이모자는 나랑 커플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햄스터 모자 !!

블라보니까 블라 얼른 사야겠단 생각이 듬 ㅠㅠㅠㅠㅠㅠㅠㅠ

커스텀 이쁘게 되서 새초롬하니...이뽀..♥








새신발!!












햄스터 모자 너무 귀여워서 ........사진을 고를 수 없었어.............

비슷한 사진 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사하니까 역시 사진이 좋다.......

이제 날 따뜻해지면 집 근처 공원 구석에서(..) 혼자 출사 가야겠어 




이번 서프때 그리웠던 얼굴들도 보고 짧았지만 수다도 떨고 몸은 힘들었지만, 정말 즐거웠다 ㅠㅠ

다음에 또 만나서 놀면 좋겠어~~~






'Doll'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호피를 입혀보았습니다XD  (0) 2015.01.27
이슬이&오비츠 아가씨  (0) 2015.01.14
56회 서울 돌프리마켓 다녀옴!  (0) 2015.01.11
오랜만의 업뎃!  (0) 2014.05.28
뉴페이스 소년♡  (0) 2014.04.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