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쵸파야~ 고기 먹자~"


하니, 매우 신이 남ㅋㅋㅋㅋㅋ

고기 참 좋아해~







오늘 개봉할 지위픽 사슴고기&생선 통조림!!

다이어트라는 단어가 눈에 띈다ㅋㅋㅋㅋㅋㅋ

우리 쵸파는 다이어트는 필요없지만 멕인다! ㅋㅋㅋ





땁니다 뚜껑을

냄새가 비려비려







오호홓호호호홓ㅎ

맛있어보이는 비쥬얼인가

하얀건 뭘까 뼈인가





한수저 떠서 쵸파 시식시킴 ㅋㅋㅋ


'기다려' 했더니 혀 낼름거리면서 외면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찍을 새도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식간이다!!






자 이제 본격적으로 멕입니다?!

토우사료에 통조림을 세수저 푹푹 퍼서 쉐킷





비벼비벼비벼비벼

마구비벼비벼






또 "기다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가 닳는 표정 XD

"이 누나놈아 꼭 사진을 찍어야쓰것니?!"

하는 표정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순식간에 비웠습니다

워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호성 짱!

영양 짱!

용량도 좋음!


지위픽 참 좋으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