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야..;ㅅ;

오랜만에 리뷰 올린다..


5월 27일에 주문해서 29일에 받아서 사진찍어둔걸

약 2개월이 지난 지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로켓배송으로 주문했었는데 (빨리받아보고 싶어서☞☜)

그런데, 비극적이게도... 우리동네 로켓배송해주시는 담당분이 교육인가 뭔가때문에 안된다는 문자가 오면서

한진택배로 받았다 흫..





주문내역



지위픽 사슴 정강이 뼈 구강간식 소(小)


지위픽 사슴고기 통조림 370g








급한 맘에 건조대위에 올려두고 찰칵

ㅋㅋㅋㅋㅋㅋㅋ

두개밖에 안시켰는데도 상자가 꽤 큼






어김없이 쵸파는 택배에 관심을 보이지 후훗

영롱한 뽁뽁이의 모습이다 (아련






뽁뽁이를 열어보니 아름다운 자태로 다소곳이 있는 간식들이 보인다

지위픽.. 소문으로는 많이 들었지만 사본 건 처음이라 두근두근


 




프흘흘흘

사슴 정강이뼈가 생각보다 작다ㅋㅋㅋ

두께가 좀 두꺼울까봐 걱정했는데, 쵸파가 씹을 수 있을 정도로 보여서 안심 :D








본격 유령화 된 쵸파 ㅋㅋㅋㅋ

사진 찍는데 어찌나 촐랑대는지 물었다 뱉었다 핥았다 물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관심보이는 걸 보면 잘 먹겠다 싶어서 또 안심 :D











물고 이불 위로 가길래 언제 먹나 하고 기다리는데

이눔이 먹지는 않고 먼산만 바라본다.......

불길하다... (조마조마










OMG!!!!!!!!!!

너 이눔 ㅠㅠ 그게 얼매나 비싼거인디!

백수가 엉?! 사줬는디?! 잘 먹어야될 거 아니여!!!  (오열










쵸파는 일주일을......... 정강이뼈를 지키고만 있었다.......... (털썩


먹을 줄 몰라 그러나...........ㅋ...........


그런 고급진 건 입맛에 안맞니? (........)


ㅋ...........



나중에 사슴통조림을 좀 발라줬드니 그제서야 먹기 시작했음 ㅠㅠㅠㅠ


사슴 통조림은 엄청엄청엄청x10000000000 잘 먹음

허허허허허허허허허








7월 16일 오늘 모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붙어있던 고기는 먹기 시작한 날 반나절도 안되서 다 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부터 오늘까지 계속 심심하면 갉갉하는 장난감으로 쓰이고 있음 ㅋㅋㅋㅋㅋ


또 하나를 살지 말지 아직은 고민중 ㅠㅠㅠㅠㅠㅠ

기껏 샀는데 또 안 먹고 지키기만 하면 골치 아프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