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푸헿헿헿

다이어트 중인데도 불구하고

이놈의 인스턴트 취향은 어디 가지 않는다

...........



마트 가기 전엔 배를 채워서 가야하는데 말이야

공복에 갔더니 샀다 샀어 o<-<








청정원 숯불 떡갈비!!!


다른 것들보다 몇백원 더 비쌌어......

그리고 앞 표지에 돈육사용에 홀린 듯이 바구니에 담았지

ㅋ..ㅋㅋㅋㅋ






크하핳하핳하하핳핳

나트륨도 낭낭하고 지방도 낭낭하고 콜레스테롤도 있습니당

당은 의외로 적네 ㅋ..ㅋㅋ






표시선이 진짜 연하게 있어서 잘 보이지도 않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햇반처럼 쪼끔만 뜯으면 됨!

그리고 전자렌지에 1분 30초 돌리면 끝!



칭~~~~~~~







완성!!! 이랄 것도 없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리 못하는 사람에겐 참 좋은 인스턴트 식품들♥

비쥬얼 좋다...소스 좌르르르....





다이어트 식단이라고 볼 수 있는 것은 현미밥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채소라곤 없는 상차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떡갈비 맛은 나름 맛있음!

흔히들 아는 인스턴트의 맛이긴 한데 고기가 쫌더 맛난 것 같음

간혹 사다 먹기엔 좋을 것 같당

다른 것들보다 몇백원 더 비싸니까 (...중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