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는 자고로 몰아 올리는 맛이지 후훗 (코쓱

..........





anf 홀리스틱 양고기 > anf 홀리스틱 양고기&anf 홀리스틱 유산균 > 오리젠 어덜트 > 토우 훈제연어&고구마


쵸파의 사료 역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


anf는 저렴한 가격에 나쁘지 않은 기호성이라서 쵸파가 5살때까지 계속 먹여온 건데

쵸파가 나이가 들면서 쵸파가 먹을 밥이나 먹을거에 대해 좀 관심이 많아져서 (내가)

알아보던 중에 오리젠이 거의 세계제일이라는 글들을 읽고서

샀었는데, 잘먹긴 엄청 잘먹는데 진짜.........비싸서 ㅠㅠㅠㅠㅠㅠㅠㅋ

두어번 사멕이고 그보단 좀 싸지만, 그래도 고단백 사료라는 토우를 구매했음



토우보다 오리젠을 더 좋아하긴 하는 것 같은데 (밥주면 바로 먹는지 좀 있다 먹는지 정도..?ㅋㅋㅋ)

그래도 토우도 엄청 잘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똥냄새는 언제나 많이 나는 것 같아서 차이는 잘 모르것음


그래서 이번에도 다 먹어가길래 세번째 구매함ㅋㅋㅋㅋㅋ



네이버에서 최저가를 봤더니 다른데 보다 5천원은 싼(!) 펫토리아에서 구매함

무료 배송은 아니었지만, 지위픽 통조림 세일하길래 같이 샀더니 5만원 조금 넘어서 무료배송으로 받아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문내역



지위픽 사슴고기 통조림 370g

지위픽 사슴고기&생선 370g

토우 훈제연어&고구마 6.8kg









예압

주문내역입니동~







어김 없는 박스샷ㅋㅋㅋㅋㅋ

그리고 어김 없이 등장하는 쵸파ㅋㅋㅋㅋㅋㅋㅋ

택배에 관심이 많으셔 :D





두둥!!

그흔한 뽁뽁이 조차 없다.......

통조림이 안터지고 와서 정말 다행이다 허허

터지는게 더 어려운 일인가 ? (..)




그리 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은 포대크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게 몇달쯤 먹더라...? (가물가물







영롱한 통조림 모습

블라블라블라 영어로 적혀있다 하하하하







무슨 차이인지 모르겠지만, 하나는 한국어로 포장되어있고 하나는 스티커가 붙어져있넹??







토우 사료 알맹이 10원짜리랑 크기 비교!

적절한 크기여서 잘 씹어 먹는다

냄새는 좀 싫지만 (...)

뭐... 사료 냄새가 다 그렇지만 ㅠㅠㅠㅠㅠ

향기로운 사료냄새는 오히려 별로겠지 ;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