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매일 마시는 카누 다크로스트 아메리카노!! 

원래는 10개들이만 계속 사다 마셨는데, 오늘은 엄마가 큰거 사라고 해서

동생이 마트에 가는 김에 사왔는데..

나는 검은색 텀블러 붙은걸로!! 카누는 블랙이지!! 

이랬지만 ㅠㅠ

동생曰 '누나가 마시는 다크로스트는 검은색이 없고, 마일드만 검은색이 있더라'

What!!??ㅠㅠㅠㅠㅠㅠㅠㅠ


으흐규 ......

그래서 동생이 대강 집어온게 하늘색임..

뭐......하늘색도 나쁘지않아.......핑크보단 좋다.........

 




사진보니, 연두색도 있네!! 난 연두가 더 좋은데!




살짝 보이는 하늘색 ........ㅋㅋㅋㅋ

보고 고를 수 있게 해준 배려로구나

신나2

비록 내가 원하는 색은 없을지언정..





드드드득!!

아, 난 이거 뜯는 거 느무느무 좋앙~♥

흥미진진해하는 것 같은(?) 쵸파의 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뜯으면 카누 아메리카노가 담긴 통하나랑 텀블러랑 고정하는 박스가 있음 ㅋㅋㅋㅋㅋㅋ



카누 70개들이 박스랑 하늘색 텀블러

흠, 나쁘진않아

생각중





입구는 그냥 이럼

텀블러 잘 안써서 잘 모르는데, 요렇게 생긴건 밀봉이 안되서

그냥 담아마시는 컵용으로만 쓰고 물통같은 용도로는 못 쓴다고 함

뭐, 난 그냥 카누만 담아 마실거니까!!

상관음스므


소풍






뚜껑을 분리해보면, 주의사항이 적힌 종이가 나옴

안된다는 거 정말 많음..

그냥 카누만 담아 마시는 게 나음..ㅋㅋ

뜨거울 때 뚜껑 닫으면 뚜껑이 날아갈수도 있다고 적혀있음

허허........무서운데..?





밑에는 고무(?)로 미끄럼방지가 되어있음

꽤 좋음

용량은 350ml라고 쓰여있네~



카누 담아봄

나는 물 많이 안부어서 ...뭔가 길이가 기니까 물 양이 가늠이 잘 안감;;

일단 2개 넣고 물을 적당히 부어봄ㅋㅋㅋㅋㅋㅋㅋㅋ

팔팔끓는 물을 부었는데, 텀블러가 뜨거워지진 않아서 굉장히 좋음!!

텀블러는 원래 그런가? 좋은데?!?


그리고 지금 커피 넣은지 2시간쯤 됐는데, 뚜껑닫고 입구만 열어뒀는데

아직도 뜨끈함ㅋㅋㅋㅋㅋㅋ

꽤 맘에 든다잉~~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