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벼르고 벼르던 소울돌 안구와 리케월드 신발은.. 적당히 싼걸로...ㅠㅠ전혀 싸진 않지만.. 그나마..

자자, 후기 나갑니다~~ 









7월 23일에 주문하고 25일인 오늘 받았으니까 2일정도 걸렸다 ㅎㅎ

초스피디!!!


슈퍼맨






리케월드 포장을 여니까 정품인증서와 함께 신발이 뽁뽁이에 둘러쌓여있었다.

신발도 정품인증서 주는 구나~ 신기함ㅋㅋ

케이스도 참 이쁨

하트3






화벨이 안맞아서 ㅋㅋ 보정도 안했고.,.ㅋㅋㅋㅋ 실제 색상보다 밝게 나왔는데 홈페이지 사진이랑 똑같다~ 

매력적인 신발인데 오동통통통한 보크스 발에 신기려면 쫌 힘들더라 ;ㅅ; 

지퍼형식이 아니라 끈형식이라서 쫌 번거롭다 

그 귀찮음만 극복하면 참 이쁜 신발이다!! 

아잉2
















소울돌안구도 23일에 주문해서 25일에 받았다! 

다들 배송이 빨라서 좋군!! 

홧팅2






포장을 여니까 복권이 뙇!!!! 

오오 전혀 생각안했는데 ㅎㅎㅎ 재밌었다 ㅋㅋㅋ 오랜만에 긁는 복권을 ㅋㅋㅋㅋ

꽝없는 복권이라 더 좋다!!  당첨은 5번 당김이가 걸렸음! 

이제 텐션 좀 쉽게 갈수 있으려나~~ 

축하2






소울돌 박스가 주문한 물건에 비해 묵직해서 좀 의문이었는데 

요런식으로 포장이 되어있어서 쫌 묵직한가 싶기도 하고 ㅎㅎ

작은 물건이 확실히 고정되니까, 편한 디자인의 박스인 것 같다! 


생각중






 예쁜 소울돌 로고! 

저 봉투가 접착식이 아니라서 가위나 칼로 잘라야한다(!)





뒷꼭지가 특이하게 생김! 




NP128(Leigh eyes), NP153




소울돌 안구는 아크릴안구라고 들었는데 쫌 좋은 아크릴인가봐

좀.. 글라스틱해*ㅁ*

일단, 이쁨 ㅋㅋㅋㅋㅋ 살찐 내손은 스킵해주길 ㅋㅋㅋ




+




보리 착용샷 ~ 











시선도 잘 따라오고 무엇보다 예쁜 것 같다~

좋다좋다~ 

또 사게 될 것 같은 소울돌 안구! 


슈퍼맨





댓글